슈퍼로이어 팀 플랜

팀 플랜이란

슈퍼로이어 팀 플랜은 팀 또는 그룹 단위의 사용자가 쉽고 편리하며 안정적인 방식으로 법률 AI 슈퍼로이어를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플랜입니다. 팀 플랜을 구독하면 팀 단위의 법률 업무 수행이 가능하며, 구성원을 자유롭게 추가/삭제 (비활성화)하여 이용 권한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팀 플랜 이용 요금은 통합 청구되어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추후 팀 단위로 이용 가능한 협업 기능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팀 플랜은 누가 사용할 수 있나요?

팀 플랜은 법률 업무가 필요한 모든 규모의 기업, 법무법인, 법률 사무소, 기관 등 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소 1명 이상의 변호사 포함)

스탠다드/프로페셔널 플랜과 팀 플랜은 무슨 차이가 있나요?

- 스탠다드/프로페셔널 플랜은 변호사 자격이 인증된 유저만 구독할 수 있는 개인 플랜으로 팀/조직/그룹 단위 이용이 불가합니다. - 팀 플랜은 규모와 관련없이 법률 업무를 수행하는 모든 팀/그룹/조직에서 그 구성원들과 함께 사용 가능한 플랜입니다. (최소 구독 단위 : 시트 3개) - 팀 플랜을 이용하는 모든 유저는 프로페셔널 플랜과 동일한 이용량을 제공받으며, 추가로 팀 내 시트 수에 비례한 공용 대화 횟수가 제공됩니다. * 공용 대화 이용 가능 기간은 팀 플랜 이용 기간과 동일합니다. * 드라이브 기능은 추후 구현 예정입니다. - 팀 플랜을 도입할 경우 슈퍼로이어 활용 사례 기반의 웨비나 세션 또는 무료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별도 신청 시)

팀 플랜 구독 방법을 알려주세요.

팀 플랜은 슈퍼로이어 로그인 후 요금제 안내 페이지에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팀 플랜 이용 요금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개인 플랜은 이용하는 플랜의 정해진 이용 요금을 지불하지만, 팀 플랜은 이용 중인 시트 수에 기반해 결제 요금이 청구됩니다. 팀 플랜 요금 청구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고싶다면,  팀 플랜 요금 청구 알아보기  를 확인해주세요.

결제 주기

(1) 1개월 단위로 사용을 약정하여 이용하는 서비스 입니다. (2) 결제 주기는 최초 구독한 날을 기준으로 매달 동일한 날짜에 정기 결제되며, 이용량은 정기 결제 후 갱신 됩니다.
5월 15일에 월 요금제를 최초 결제한 경우, 1) 요금제 이용 기간 : 5월 15일 ~ 6월 15일까지 2) 다음 달 요금제 갱신에 대한 결제일 : 6월 15일 10:00 (이용량 갱신) 3) 다음 달 요금제 이용 기간 : 6월 15일 ~ 7월 15일

결제 수단

(1) 카드 결제만 가능합니다. (2) 플랜 구독 과정에서 등록한 카드 정보로 정기 결제가 진행됩니다.

팀 플랜 구독 해지

더 이상 정기 결제를 원치 않을 경우, 아래 방법에 따라 구독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구독 해지 방법> 1. 설정 > 구독관리 > 결제정보 에서 구독해지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안내된 구독 해지 유의사항에 동의한 뒤 해지 사유 입력 후 해지 버튼을 클릭하면 구독 해지가 완료됩니다.
* 만약 추가된 시트가 있는 경우 추가된 시트의 이용 요금 계산 후 구독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구독 해지 후 잔여 이용 기간(만료일 까지) 동안 슈퍼로이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예시 ) 5월 15일 이용 기간 만료 예정인 경우 5월 10일 구독 해지 하더라도 15일까지 서비스 이용 가능

정기 결제 실패와 재결제

(1) 정기 결제 실패 시 실패 사유는 카카오톡과 이메일로로 전달됩니다. 실패 사유를 확인하시고 결제 정보를 수정해주세요. 결제 정보는 팀의 관리자와 운영자만 변경 가능합니다. (2) 이용 기간 만료 전 마지막으로 등록된 결제 정보로 결제를 재시도합니다. (3) 결제 재시도에 실패한 경우 카카오톡과 이메일로 실패 사유가 전달되며, 자정이 지나면 이용 권한이 만료됩니다. 슈퍼로이어를 계속 이용하시려면, 자정 이후 재구독해주시기 바랍니다.
정기 결제 실패로 이용 기간이 만료된 경우 구독 중인 팀의 이용 권한이 소멸되어 모든 팀 멤버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게 됩니다.

현재 이용 중인 시트 현황과 멤버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팀의 관리자와 운영자는 다음 메뉴에서 시트 현황과 멤버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멤버 목록 조회 ’설정 > 멤버 관리’에서 다음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활성 상태인 팀 멤버 목록
팀 멤버의 활성 상태
!! 참고 !! * 팀 플랜 관리자 소유권 이전 및 팀 멤버 비활성화 기능이 구현되어있지 않아 팀 멤버의 역할 변경 또는 비활성화가 필요한 경우  1:1문의 주시면 빠르게 조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시트 현황 ’설정 > 구독 관리 > 구독 정보’에서 다음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체 시트
현재 사용 중인 시트
- 결제 정보 ’설정 > 구독 관리 > 결제 정보’에서 다음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달 결제 예정 금액
지난 결제 내역 및 상세 정보
결제 예정 금액의 상세 내역 확인을 원하시면 ‘상세 내역’ 버튼을 지난 결제 내역의 상세 내역 확인을 원하시면 ‘청구서’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개인 플랜 이용 중인데 팀 플랜으로 전환하고 싶습니다.

팀 플랜은 개인 플랜과 중복하여 구독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계정에서 스탠다드/프로페셔널 플랜과 팀 플랜을 함께 이용할 수 있고, 두 개 이상의 팀 플랜을 동시에 구독할 수도 있습니다. * 개인 플랜과 팀 플랜을 모두 구독 중인 경우 각 플랜 구독이 시작된 날을 기준으로 매월 동일한 날 정기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개인 플랜 환불이 불가한 경우

개인 플랜 정기 결제를 중단하고 팀 플랜만을 구독하여 슈퍼로이어 이용 원하실 경우 다음 정기 결제일에 결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이용 중인 개인 플랜의 정기 구독을 해지하고 요금제 페이지에서 팀 플랜을 구독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개인 플랜 환불이 가능한 경우

개인 플랜 정기 결제를 환불하고 팀 플랜만을 구독하고 싶은 경우 서비스 이용 기록이 없는 상태에서 7일 이내 1:1문의로 환불 신청하시면 이용 중인 개인 플랜 환불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환불 처리가 확인되면 팀 플랜을 구독해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팀 플랜 환불 규정

팀 플랜 구독 후 기결제된 금액의 취소는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 단, 결제 후 모든 팀 멤버의 슈퍼로이어 서비스 이용 내역이 없는 경우에 한하여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 슈퍼로이어에 “환불 신청”을 했을 시 최근 결제 건에 대한 취소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이용 기록의 기준> 1. 팀 멤버 중 1회 이상 대화한 기록이 있음 2. 팀 멤버 중 문서, 파일 등을 업로드한 기록이 있음 <환불 요청 방법> 1. 고객센터 > 1:1문의 > 환불신청 을 선택해 환불 사유와 함께 내용 작성 후 제출해주세요. 2. 환불 가능 여부를 확인한 뒤 입력해주신 연락처로 다음 절차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구독료 환불은 결제에 사용된 결제 수단으로 환불되며, 환불에 소요되는 기간은 카드사에 따라 3 영업일 ~ 5 영업일이 소요됩니다.

팀 플랜에 대해 자세한 설명이 필요해요.

팀 플랜 웨비나, 무료 컨설팅이 필요한 경우 아래 문의폼을 제출해주세요.
아래의 문의 폼 제출 시, 영업 담당자가 빠른 시일 내로 연락을 드립니다. <슈퍼로이어 팀 플랜 무료 컨설팅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