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슈퍼로이어 운영팀입니다.
2025년 7월 4일(금) 11:00부터 시스템 오류 또는 서비스 장애로 답변 생성에 실패할 경우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데 대해 보상하고, 답변 제공 실패를 최소화하려는 노력을 강화하기 위해 답변 실패 횟수만큼 보상해 드리는 정책을 추가하게 되었습니다.
보상 정책 안내
지급 조건 및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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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동안 사용자가 한 질의/요청에 대해 시스템 오류 또는 서비스 장애로 슈퍼로이어가 답변 생성에 실패할 경우 사용한 대화 횟수는 원상복구 되어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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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에 더하여 시스템 오류 또는 서비스 장애에 대한 보상으로 대화 횟수 1개가 즉시 지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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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급된 보상 대화 횟수는 보상 지급 시점에 이용 중인 플랜에 추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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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상된 파일 업로드, 파일 처리 진행 중 등의 이유로 답변 생성 전 파일 분석에 실패하거나, 연결 네트워크 오류 등 시스템 오류 또는 서비스 장애가 아닌 이유로 답변 생성에 실패한 경우는 보상 지급에서 제외됩니다.
지급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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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료 체험(트라이얼) 또는 유료로 슈퍼로이어를 이용 중인 사용자에게 적용됩니다.
* Free Plan 이용자에게는 지급되지 않습니다.
보상 지급된 이용량의 소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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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상 지급 대화 횟수는 이용 중인 플랜의 기간이 종료되면 함께 소멸됩니다.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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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간 구독 사용자 (매월 15일 갱신)
7월 20일에 받은 보상 대화 횟수는 다음 월 정기 결제 (8월 15일) 전까지 사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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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간 구독 사용자인 경우 (매년 7월 15일 갱신)
2025년 7월 20일에 받은 보상 대화 횟수는 다음 연 정기 결제 (2026년 7월 15일) 전까지 사용 가능
※ 본 보상 정책은 기능 반영 시점(7월 4일 11시 00분) 이후 발생한 실패 건부터 적용됩니다.
※ 답변 실패에 대한 보상은 사용자가 직접 요청한 질의에 한 해 적용되며, 정기 점검 등 서비스 운영상 필요한 조치로 인해 발생하는 일시적인 중단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화면 안내
보상 지급 시 사용자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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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오류 또는 서비스 장애로 답변 생성에 실패할 경우, 아래와 같이 보상 지급에 대한 안내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추가된 대화 횟수 확인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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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정' > ‘구독 관리’ 이용량 현황에서 추가 지급되어 증가된 이용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슈퍼로이어 운영팀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