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로이어 플랜

플랜 구독하기

슈퍼로이어 스탠다드와 프로페셔널 중 중 하나를 선택하여 개인 플랜 구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개인 플랜 구독 방법> 1. 로그인 > 설정 > 구독관리 화면에서 원하는 플랜의 플랜구독 버튼을 클릭합니다.
2. 결제 정보를 입력하고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개인 플랜을 구독할 수 있습니다.
- 슈퍼로이어 플랜에서 제공되는 “대화 횟수”는 대화 목록의 수가 아닌 해당 계정으로 입력한 총 대화 횟수를 의미합니다. - 대화 입력 시 대화 횟수가 차감되며, 답변 생성 실패 또는 답변 생성 중단 시 이용 기간 내 차감된 횟수는 원복됩니다.

결제 주기

(1) 슈퍼로이어 플랜은 1개월 단위로 사용을 약정하여 이용하는 서비스 입니다. (2) 결제 주기는 최초 구독한 날을 기준으로 매달 동일한 날짜에 정기 결제되며, 이용량은 정기 결제 후 갱신 됩니다.
5월 15일에 월 요금제를 최초 결제한 경우, 1) 요금제 이용 기간 : 5월 15일 ~ 6월 15일까지 2) 다음 달 요금제 갱신에 대한 결제일 : 6월 15일 10:00 (이용량 갱신) 3) 다음 달 요금제 이용 기간 : 6월 15일 ~ 7월 15일

결제 수단

(1) 슈퍼로이어 플랜은 카드 결제만 가능합니다. (2) 플랜 구독 과정에서 등록한 카드 정보로 정기 결제가 진행됩니다.

결제 정보 변경

정기 결제용 카드 정보를 변경할 수 있으며, 이후 변경된 카드 정보로 정기 결제가 진행됩니다. <결제 정보 변경 방법> 1. 설정 > 구독관리 > 화면에서 카드변경 버튼을 클릭합니다. 2. 변경하실 카드 정보를 입력 후 저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정기 결제용 카드 정보 변경이 완료됩니다.

플랜 구독 해지

더 이상 정기 결제를 원치 않을 경우, 아래 방법에 따라 구독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구독 해지 방법> 1. 설정 > 구독관리 > 결제정보 에서 구독해지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안내된 구독 해지 유의사항에 동의한 뒤 해지 사유 입력 후 해지 버튼을 클릭하면 구독 해지가 완료됩니다.
구독 해지 후 잔여 이용 기간(만료일 까지) 동안 슈퍼로이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예시 ) 5월 15일 이용 기간 만료 예정인 경우 5월 10일 구독 해지 하더라도 15일까지 서비스 이용 가능

정기 결제 실패와 재결제

(1) 정기 결제 실패 시 실패 사유는 카카오톡과 이메일로로 전달됩니다. 실패 사유를 확인하시고 결제 정보를 수정해주세요. (2) 이용 기간 만료 전 마지막으로 등록된 결제 정보로 결제를 재시도합니다. (3) 결제 재시도에 실패한 경우 카카오톡과 이메일로 실패 사유가 전달되며, 자정이 지나면 이용 권한이 만료됩니다. 슈퍼로이어를 계속 이용하시려면, 자정 이후 재구독해주시기 바랍니다.
정기 결제 실패로 이용 기간이 만료된 경우 구독 중인 플랜의 이용 권한이 소멸되어 슈퍼로이어를 이용할 수 없게 됩니다.

환불 규정

플랜 구독 후 기결제된 금액의 취소는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 단, 결제 후 슈퍼로이어 서비스 이용 내역이 없는 경우에 한하여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 슈퍼로이어에 “환불 신청”을 했을 시 최근 결제 건에 대한 취소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이용 기록의 기준> 1. 슈퍼로이어 로그인 후 1회 이상 대화한 기록이 있음 2. 슈퍼로이어 로그인 후 문서, 파일 등을 업로드한 기록이 있음 <환불 요청 방법> 1. 고객센터 > 1:1문의 > 환불신청 을 선택해 환불 사유와 함께 내용 작성 후 제출해주세요. 2. 환불 가능 여부를 확인한 뒤 입력해주신 연락처로 다음 절차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구독료 환불은 결제에 사용된 결제 수단으로 환불되며, 환불에 소요되는 기간은 카드사에 따라 3 영업일 ~ 5 영업일이 소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