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4/9 장애 보상 적용 완료 안내

안녕하세요, 슈퍼로이어 운영팀입니다.
4월 9일(어제) 발생했던 장애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번 장애와 관련하여 안내드렸던 보상 조치를 아래와 같이 완료하였음을 안내드립니다.
[보상 적용 조치]
1.
장애 발생 시간 동안 차감된 모든 대화 건수는 복구되어 추가로 제공되었습니다.
2.
장애 시간 중 사용하신 전체 대화 건수(답변을 받은 건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취소했거나 오류로 인해 차감되지 않았던 건까지 포함)에 대해 추가로 2배의 대화 건수를 제공해드렸습니다.
3.
4월 9일 또는 10일에 구독이 종료된 회원분들께는, 차주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4월 14일~16일) 30건의 대화를 이용하실 수 있는 단기 플랜을 별도로 적용해드렸습니다.
이번 장애나 보상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이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superlawyer@lawcompany.co.kr) 또는 1:1문의로 문의 주시면 성실히 안내드리겠습니다.
이번 장애를 계기로, 동일한 문제가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시스템 안정성 강화 및 모니터링 고도화에 더욱 힘쓰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슈퍼로이어 운영팀 드림.